|
배우 박효주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내 머리.. 00은 나에게 튀긴 삼각김밥이라 한다. 음식 같은 내머리. 배고푸다”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SBS 드라마 ‘추적자’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박효주는 게재된 사진 속에서 그간 고수하던 모던하고 쉬크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앞머리까지 모조리 뽀글뽀글하게 펌을 한 채 헝클어진 머리는 박효주의 반전 매력을 잘 보여준다.
한편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더 파이브’에 최근 캐스팅 되어 또 한번의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배우 박효주의 이번 근황 사진은 네티즌 사이에서 작품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영화 ‘완득이’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무협지 작가 ‘호정’으로 열연, 청룡영화제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며 캐릭터를 살려내는 그녀만의 연기 색을 입증한 데 이어 드라마 ‘추적자’에서 털털한 의리녀 ‘조형사’를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박효주는 이번 영화 ‘더 파이브’에서 밝음과 어둠을 동시에 안고 사는 여자 ‘혜진’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박효주의 파격헤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각김에 효주님 잘 포장되어 있네요 ㅋㅋ 구여우심”, “이쁘기만한걸요~ 나이 거꾸로 드심”,”이렇게 귀여운 삼각김밥이 어딨어요”, “저기에 안경만 쓰면 딱 더파이브 혜진이네”, “언니, 이건 혹시~~?! 혜진 머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효주는 최근 영화 ‘감기’ 촬영을 마치고 ‘더 파이브’ 촬영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