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tvN <이웃집 꽃미남> 박미소-박수진, 안구정화 셀카 속 절친 포스

tvN 월화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연출 정정화 / 극본 김은정)에서 ‘된장녀 3인방’의 멤버로 활약 중인 박미소가 박수진과의 다정한 한 때를 공개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현장 사진을 공개, 친근한 사이임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박미소는 지난 12일(화) 자신의 트위터(https://twitter.com/iammeeso)에 “이꽃남에서는 다르게 촬영장에서는 완소쿨녀로 잘 챙겨줘서 고마워요 언니❤”라며 촬영장에서 박수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이어서 “그리고.. 지난번 소고기는 실패했으니..햄버거로 다시 모여요ㅋㅋㅋㅋㅋ”라며 유쾌한 기분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미소는 퍼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코트로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하면서도, 박수진과 밀착한 포즈로 다정함을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서로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보며 활짝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절친 포스가 물씬 풍겨져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이에 팬들은 “이런 게 바로 안구정화 셀카인가요! 박수진씨, 박미소씨 두분 모두 다 미녀 인증!”, “촬영장 분위기 정말 화기애애하고 좋아 보이네요.”, “박미소씨는 드라마 속 모습이랑은 또 느낌이 다르네요. 정말 친해 보여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미소는 <이웃집 꽃미남>에서 박수진의 친구들인 ‘된장녀 3인방’의 멤버로 등장,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매력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광고계의 밀려오는 러브 콜을 받는 등 주목을 모으고 있다.

이렇게 팔색조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박미소는 물론, 박신혜, 윤시윤, 김지훈, 박수진, 고경표 등 배우들의 열연과 유쾌한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