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나인뮤지스, 9가지 ‘이별 증후군’ 다룬 ‘손그림’ 공개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코믹한 ‘손그림’이 화제다.
 
13일 오후, 싱글 앨범 ‘돌스(Doll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나인뮤지스는 공식 팬사이트(http://www.9muses.co.kr/)를 통해 직접 손그림으로 제작한 이별 후 나타날 수 있는 9가지 ‘이별증후군’을 나타내는 스페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여성들이 이별 후 보이는 다양한 행동들을 9명의 멤버가 각각 다른 방식으로표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무대 위에서 보여주었던 아찔한 각선미의 ‘여신’다운 모습을 완전히 벗어 던지고 일상 속의 평범한 여성으로 돌아가 코믹하고 엽기적인 모습으로 ‘이별 증후군’을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어 여성 팬들의 무한 공감대를 얻으며 온라인 게시판에서 급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곧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그날 특히 더 외로운 다수의 솔로 여성분들을 위해 나인뮤지스가 특별히 드리는 선물이다. 나인뮤지스가 다소 코믹하게 표현한 ‘이별 증후군’에 대해 여성분들이 조금이라도 공감하고 웃을 수 있길 바란다.”며 공개 취지를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군부대 쇼케이스’로 컴백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컴백한 나인뮤지스는 타이틀곡 ‘돌스(Dolls)’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꾸준히 중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