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15일) 밤 9시 50분에 생방송되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강예빈의 불금 라이브 방송'(이하 '강예빈의 불나방')에는 게스트로 방송인 원자현과 김정민이 출연한다.
파자마 파티 컨셉트로 진행될 이번 방송을 통해 '알 거 다 아는 그녀들'의 발칙한 토크가 진행된다. 특히 '스킨십'과 관련된 자신들의 경험담을 공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십, 해보고 싶었던 스킨십, 최간 기간 진행된 스킨십 등 다소 낯 뜨거운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끈한 토크가 이어진다. 시청자들의 문자 참여를 통한 '스킨십을 가장 좋아할 것 같은 여자'도 선정한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 연예인' 등 연인들의 기념일 발렌타인데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고, 이들의 최종 목표(?)인 결혼에 대한 주제를 놓고 각자의 생각을 들어보는 코너도 이어질 예정이다.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섹시스타들의 속 시원한 수다와 함께 '불나방 하우스'를 찾아오면 강예빈이 주는 초콜릿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강예빈의 불나방'은 오늘(15일) 밤 9시 50분에 QTV와 다음(Daum)을 통해 생방송된다.
'강예빈의 불나방'은 SNS(페이스북-www.facebook.com/realQTVyebin, 트위터-www.twitter.com/realqtv), 문자참여(#3339/유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라이브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QTV와 다음(Daum)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불나방 하우스'는 홍대의 오픈 스튜디오(서울 마포구 서교동 327-1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