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멜론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틴탑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는 틴탑의 새 앨범과 쇼케이스를 응원하는 댓글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별하는 방식이었다.
이번 이벤트는 300명 모집에(1인 2매) 약 10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면서 뜨거운 경쟁률을 보였다.
멜론의 한 관계자는 “댓글이 그렇게 많이 달릴 줄 몰랐다. 최근 이벤트 중에 가장 경쟁이 치열했던 이벤트였던 것 같다”고 전했다.
틴탑의 쇼케이스 열기는 정규 1집 앨범 ‘No.1’ 한정판 예약판매에도 고스란히 나타났다.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온라인 음반 사이트 예약판매는 공지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품절돼 팬들의 전화가 빗발쳤다.
한편, 틴탑은 오는 2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인터파크 아트센터에서 ‘TEENTOP FIRST ALB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