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22일) 밤 9시 50분 생방송되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강예빈의 불금 라이브 방송'(이하 '강예빈의 불나방')에서는 '남녀공존의 법칙'이라는 코너를 통해 달라도 너무 다른 남녀의 심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강예빈은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송준근, 그리고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들과 함께 기념일에 대처하는 남녀의 솔직한 자세에 대한 토크를 나눈다.
강예빈과 송준근은 각자 여성과 남성의 입장을 대변하며 그 심리를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남녀가 기념일에 받고 싶어하는 선물, 기념일에 대한 남자들의 부담감, 여자들이 꿈꾸는 이벤트 등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 직접 시청자와 전화연결을 통한 그들의 사연을 듣고 대처 방법과 문제점을 상담하며, 고민 해결을 위해 강예빈과 송준근이 직접 열연한 스페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강예빈은 귀여운 러블리 원피스와 섹시 원피스 중 시청자들이 결정하는 '기념일에 여자친구가 입었으면 하는 의상' 투표 결과에 따라 생방송 중 즉석에서 의상을 갈아입는다. 그리고 이날 진행되는 ‘본방사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연인 사이에서 꾸준히 찾아오는 기념일에 대처하는 강예빈과 송준근의 확실한 결론을 들어볼 수 있는 '강예빈의 불나방' 4회는 오늘(22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생방송되며, '남녀공존의 법칙' 코너는 시청자들의 연애 고민 사연을 받아 이날 이후 방송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예빈의 불나방'은 SNS(페이스북-www.facebook.com/realQTVyebin, 트위터-www.twitter.com/realqtv), 문자참여(#3339/유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라이브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QTV와 다음(Daum)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불나방 하우스'는 홍대의 오픈 스튜디오(서울 마포구 서교동 327-1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