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우빈, ‘엄마미소’ 유발하는 귀요미 직찍 2종 공개

배우 김우빈이 ‘엄마미소’를 부르는 귀요미 직찍을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인 sidusHQ의 공식 미투데이(http://me2day.com/sidushq)를 통해, 화보촬영 중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오늘 오전 공개된 사진은 지난 주 공개 됐던 <에스콰이어> 화보의 촬영 현장을 담은 것으로, 김우빈은 화이트&블랙 컬러의 스포츠웨어를 입고 촬영지를 배경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특히 김우빈은 브라운관과 화보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반항아 이미지를 보여주던 것과 달리, 사진 속에서는 바위 위에 앉아 옅은 미소를 보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휴대폰 직찍에서도 숨길 수 없는 황금 비율의 모델포스를 자랑하는가 하면, 편안히 쉬고 있는 모습조차 한 폭의 화보 같은 느낌을 선사하고 있어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하기도.

이렇게 김우빈의 카리스마 무장해제 직찍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귀요미 아이콘 등극!”, “역시 모델은 다르네요, 막 찍은 무보정 직찍도 우월 그 자체”, “직찍보니까 화보가 더욱 기대되는데요? 빨리 서점으로 고고씽!”, “흥수의 카리스마 무장해제에 내 마음도 무장해제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제주를 배경으로 짙은 남성미를 발산하며 숱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김우빈의 화보는 스포츠 패션 브랜드 <데상트(Descente)>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일런닝(Trail Running)’을 소개한 것으로,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