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 촬영장 밖 ‘숨은 1인치’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 제작 래몽래인) 조현재의 숨은 1인치가 공개됐다.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한 치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 ‘애디 강’으로 분해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조현재의 촬영장 밖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조현재는 쉬는 시간도 부족할 만큼 바쁘게 진행되는 촬영에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사기를 더하고 있는 터, 그가 얼마나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지 엿보게 한다. 특히, 순도 100%의 꽃미소를 자랑하는 해맑은 그의 미소는 극 중 칼날 같은 독설도 서슴지 않는 야망 가득한 냉혈한의 모습과는 달리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조현재는 연일 이어지고 있는 한파에도 웃음을 잃지 않다가도 카메라 앞에만 서면 깜짝 놀랄 만큼 배역에 몰입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압도하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조현재는 최근 고된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출장 뷔페를 준비하는 등 촬영장에 활력을 듬뿍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이다.

누리꾼들은 ‘조현재 너무 멋있는 거 아님?’,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다!’, ‘애디 강 카리스마에 반했다’,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드라마 속 애디 강은 상상도 안된다. 카멜레온 같은 배우다!’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조현재는 지난 목요일(21일) ‘해피투게더 시즌 3’에 출연, 범상치 않은 예능감으로 순수한 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애디 강이 본격 야심을 드러내며 팽팽한 긴장감이 이어지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월요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사진=래몽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