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참가, 중국 현지화 및 글로벌 시장 겨냥
LG하우시스는 오는 3월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 신국제 엑스포 센터에서 열리는 ‘제15회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15th DOMO TEX Asia/CHINAFLOOR)’ 전시회에 참가한다.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는 세계에서 두 번째,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바닥재 박람회로 앞선 트렌드와 최근 제품 경향을 한눈에 경험할 수 있다. 또 중국, 아시아권 시장을 필두로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수출하는 기업들에게 글로벌 마켓 상황 파악, 최근 산업동향, 신바이어 개척, 사업기회 창출 등을 도모할 수도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Total Interior Solution)’이라는 전시 컨셉으로 100평 규모로 바닥재, 마루, 카펫 등 상업용 바닥재 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창호, 하이막스(인테리어 대리석) 등 고기능 소재의 인테리어 소재 제품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LG하우시스 전시관은 기업 소개존과 바닥재, 창호, 하이막스, 고기능 소재, 우젠 등 각 제품군별로 마련된 전시존 및 체험존으로 구성되며, 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오픈형 및 VIP 상담존을 마련한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LG하우시스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들을 소개해 중국 시장의 현지화를 더욱 공고히 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 LG하우시스의 브랜드 파워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LG하우시스는 “도모텍스를 통해 관련 전문가들에게 LG하우시스의 브랜드 네임,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제대로 알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업체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보_http://www.domotexasiachinafloor.com/en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