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7급 공무원" 국정원들이 선택한 그 아웃도어 뭐지?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MBC 미니시리즈 7급공무원(김상협 감독, 천성일 극본) 12부에 등장한 길로와 서원의 캠핑 장면이 화제를 모으며 주원과 최강희가 입은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정원 요원들이 입은 아웃도어 의류와 캠핑 장비들은 멀티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의 신상품으로 기능성은 물론 산뜻한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주원이 입은 ‘패일럿자켓’은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방송 후 전주대비 판매율이 200% 신장하며 인기를 모으며 완판 자켓 탄생 조짐을 보이고 있다.

주원과 함께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한 배우 최강희가 입은 제품은 마운티아의 ‘베일자켓#2’로 심플한 디자인에 화사한 배색 컬러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여성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비수기임에도 이날 캠핑씬 노출 이후 텐트 판매율 또한 2.5배 상승하는 등 마운티아 제품 판매율이 수직상승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마운티아(회장 강태선 www.mountia.co.kr)는 화사한 컬러감과 심플함을 살리며 아웃도어 활동의 기능성을 극대화한 '두 마운틴(Do Mountain)' 라인과 도심 속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자연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두 라이프(Do Life) 라인을 선보이며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마운티아 마케팅본부 장순철 부장은 “주원의 인기를 이번에 새삼 실감했다. 인기를 모으고 있는 패일럿 자켓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약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며 앞으로도 마운티아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패일럿 자켓은 전국 마운티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마운티아 고객상담실 02-2027-010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