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DJ DOC와 포미닛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3 풀사이드 파티'의 게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7월 20일, 21일 서울 워커힐호텔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열리는 '2013 풀사이드 파티'는 자타공인 ‘풀사이드 파티의 본좌’ DJ DOC와 최고의 걸그룹 포미닛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문명진, 노라조, 김예림까지 실력파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또한번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매년 서울 워커힐호텔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열리는 '풀사이드 파티'는 2000년 DJ DOC 를 시작으로 쿨, MC 몽, 엄정화, 에픽하이, 다이나믹 듀오 & 사이먼 디 등 국내 가장 핫한 가수들과 함께하는 19금 콘서트로 화려한 게스트진을 자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문명진과 노라조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가 돋보이는 실력파 뮤지션으로 KBS2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가 낳은 스타들이다. 특히 두 팀 모두 지난주 방송된 'DJ DOC'편에 출연해 문명진은 알앤비 버전의 '여름이야기'를, 노라조는 '머피의 법칙'을 록버전으로 선보여 우승을 차지했다.
신곡 '올라잇(All Right)'으로 활동중인 김예림 역시 슈퍼스타K 출신의 실력파 신예로 성숙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과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로 '2013 풀사이드 파티'에서 어떤 무대를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기획사인 (주)아이스타미디어는 "'2013 풀사이드 파티'는 스타들도 주목하는 공연답게 이들 게스트 외에도 '옥타곤걸'로 유명한 강예빈이 함께한다."며 "언제 등장할지 모르는 섹시걸 강예빈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 공개될 초대형 게스트가 누굴지 끝까지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주목받는 신인그룹 세팀 원더보이즈, 디유닛, 크레용팝도 함께해 '2013 풀사이드 파티'의 무대를 더욱더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게스트가 시상식 수준!", "기대감 폭발", "풀사이드 파티 사상 최고의 공연이 될 듯", "무조건 고고"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13 풀사이드 파티'는 당일 수영장 1일 이용권+수영장內 점심뷔페+공연을 포함한 Pool패키지가 165,000원, 스탠딩으로 공연만 관람하는 공연only 77,000원 모두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장에서는 예매자 전원에게 시원한 카스 맥주를 1 free-drink로 제공하며,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쉐이킹, 페리에 스파클링 워터, 일회용 스마트 방수팩 등 빵빵한 선물이 줄을 섰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타미디어로 문의가 가능하다.
사진=아이스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