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에서는 트렌디한 뷰티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글로시박스와의 콜레보레이션을 진행, 글로시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캐스 키드슨의 가로수길 매장과 명동 나인트리 호텔점, 여의도 IFC점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7월호 글로시박스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캐스 키드슨과 글로시박스가 협업 한 이 박스에는 바캉스에 필요한 화장품 5종을 비롯해 더마칼라 라이트 블러셔 리미티드 에디션과 캐스 키드슨의 핫 아이템 6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들어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글로시 박스는 캐스키드슨의 20주년 기념 패턴인 뉴 로즈부케로 디자인 된 박스에 담겨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캐스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올해 런칭 2주년을 맞은 글로시박스와 런칭 20주년을 맞이한 캐스키드슨의 브랜드 기념을 축하하고 기념하고자 함께 협업하게 됐다. 아름다운 플라워 프린트 포장으로 선물용으로 제격인 이 글로시 박스는 시각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기능과 우수한 품질의 뷰티 제품이 함께해 실용성도 뛰어나 반응이 매우 뜨겁다. 평소 캐스키드슨의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 있던 이들이라면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 캐스 키드슨과 글로시 박스가 협업한 증정품을 놓치지 않도록 하자”라고 전했다.
사진=캐스 키드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