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최고다 이순신’ 속 최고급 이미숙 패션!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30% 시청률을 눈앞에 두고 있는 주말극 1위 드라마 KBS2 ‘최고다 이순신’ 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극중 이미지와 배우라는 실제 삶이 절묘하게 오버랩되어 세련된 럭셔리 룩을 보이고 있는 이미숙의 패션이 화제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과 더불어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숙의 패션 스타일은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금부터 나이불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의 아찔한 매력은 무엇인지 살펴 보도록하자.

1. 과감한 어반 시크룩
KBS2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미숙은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원피스부터 도시적인 느낌이 묻어나는 과함한 캐주얼까지,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연출하며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는데, 특히 16회 분에서 화이트 플리츠 원피스에 과감한 가죽 디테일로 이루어진 울티모(Ultimo)의 코트를 매치하여 도회적인 느낌의 어반 시크룩을 연출 하였다. 이미숙만의 시크함과 자신감이 더해져 당당하고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 것.

2. 럭셔리 홈 파티룩
또한 이미숙의 럭셔리룩은 실내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정원에서 파티하는 장면 속 그녀는 블랙 원피스에 골드 컬러의 화려한 패턴 장식이 곁들어진 시스루 코트를 매치해 화려한 홈 파티룩을 연출하였다. 기하학적인 패턴의 시스루 카디건에 어깨선이 그대로 보이는 원피스를 매치하여 그녀의 자신감 있는 바디라인을 여성스러우면서 섹시한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그녀가 착용한 시스루 형태의 아우터는 모두 울티모(Ultimo) 제품으로 극중 이미숙의 럭셔리한 이미지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데 한몫 하였다.

한편 ‘울티모’의 구본길 마케팅 차장은 “실제로 이미숙이 착용한 제품들은 각 매장에 문의가 빗발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얼마전 착용한 시스루 코트의 경우 방송과 동시에 완판되어 수차례 리오더가 되어 이미숙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KBS2 ‘최고다 이순신’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