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 및 ‘개발자 아카데미’ 제공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및 모바일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본사가, 뛰어난 모바일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MicroStrategy Mobile App Universe)’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MicroStrategy Mobile App Developer Academy)’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는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앱 솔루션을 보여주는 글로벌 디렉토리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서비스(MicroStrategy Services)를 통해 직접 제공되거나, 전세계 기술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된다.

광범위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술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플랫폼(MicroStrategy Mobile App Platform™)을 활용하여, 다양한 산업군 및 기능에 대한 풍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비즈니스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모바일 앱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교육 자료를 제공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는 인증서별로 클래스를 분류해 교육용 비디오를 제공하며, 아이패드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이들 자료는 세계 최고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가 작성했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을 통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앱을 개발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한 잠재 개발자들에게 제공된다. 비디오와 해당 인증서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플랫폼(MicroStrategy Mobile App Platform) 기반의 앱을 통해 제공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플랫폼 기반에서 앱이 완벽하게 활용될 때, 기업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다"라며 "우리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개발자 아카데미'가 업무 방식을 강화하는 비즈니스 앱 개발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기업들이 업무 방식을 변화시킬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혁신적인 모바일 앱'이란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시간을 통한 검증을 견디는 통찰력을 겸비하여 지속 가능하며, 강력한 기능과 세련미를 갖춘 뛰어난 앱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 유니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microstrategy.com/mobile/app-universe)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