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셀렙샵에서는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도이 디바인(Doii Divine)’의 페플럼 블라우스와 원피스 세트를 선보인다.
화려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차세대 안나수이로 주목 받는 이도이의 ‘도이 디바인(Doii Divine)’ 블라우스는 에스닉한 프린트에 부드러운 쉬폰 소재의 원단과 ‘페플럼’디자인이 더해져 여성미를 부각시켜준다. 허리 라인부터 아래로 자연스럽게 넓고 길어지는 페플럼 라인은 통통한 허리나 허벅지를 커버해주는 동시에 하늘거리는 러플디테일로 우아한 느낌을 잘 살려준다. 여기에 함께 매치되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톡톡한 소재의 니트를 사용, 슬림 하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셀렙샵 패션팀에서는 “도이 디바인의 블라우스는 화사하고 이국적인 느낌으로 여름이면 더욱 사랑 받는 에스닉 패턴과 이번 시즌 핫 트렌드인 페플럼 디자인이 만나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줘 여름철 스타일 지수를 높여준다. 함께 매치되는 슬리브리스 원피스와도 완벽한 궁합이지만 핫팬츠나 데님에도 잘 어울려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도이 디자이너의 세련된 감성이 담긴 ‘도이 디바인(Doii Divine)’의 에스닉 프린트 페플럼 블라우스는 옐로우와 그린, 블루로 출시되며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다크 그레이와 블루 두 가지로 한 세트당 가격은 6만 9천원, ‘셀렙샵’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셀렙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