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힐링캠프 100회 특집’ 속 한혜진의 주얼리 시크릿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한혜진은 15일, 2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100회 특집에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힐링캠프’ 안방마님다운 세련되고 감각 있는 스타일로 많은 게스트 속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푸른 신록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가 물든 연보라 원피스에 그의 고혹적인 미모를 빛내주는 진주귀걸이와와 아가츄팔찌으로 100회 특집 패션의 정점을 찍었다.

특히 그가 착용한 아가타 파리(AGATHA PARIS)의 ‘Tiedpearl’(타이드펄) 진주 귀걸이는 작은 리본이 진주를 감싸고 있는 디자인의 드롭형 귀걸이이다. 리본과 원형진주, 그리고 크리스털의 섬세한 디테일이 착용했을 때 얼굴을 더욱 밝고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은 목걸이와 세트 상품으로 출시되어 생일, 기념일 등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화사한 오렌지 컬러 시계와 레이어드한 팔찌는 아가타 파리의 아가츄(AGAT’YOU) 컬렉션으로 다양한 소재의 팔찌에 원하는 참(CHARM)을 선택해 ‘나만의 주얼리’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이다. 600여 가지의 참 중 자신의 상징적인 참을 조합해 끼우면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주얼리를 만들 수 있으며, 한혜진이 착용한 골드와 브론즈 컬러 매치처럼 각 다른 컬러를 레이어드하면 더욱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아가타 파리 측은 “러블리한 리본 장식이 있는 Tiedpearl(타이드펄) 은 보통의 진주 귀걸이보다 더욱 젊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낸다”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성령, 고창석, 홍석천 등 동창생들과 법륜스님의 유쾌하고 통찰력있는 ‘즉문즉설’이 진행됐다.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