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윤미’가 함께하는 쇼핑 핫 플레이스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STYLERO(스타일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세상이 변하면서 쇼핑문화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직접 쇼핑을 다녀야 했던 과거의 쇼핑 문화는 컴퓨터의 발전과 함께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이와 더불어 매년 수많은 인터넷 쇼핑몰들이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수의 인터넷 쇼핑몰이 생겨나다 보니 ‘하루에 10개가 생기고 100개가 망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경쟁구도가 심해졌다. 그 경쟁구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쇼핑몰들은 보다 다양하고 독특한 컨셉으로 많은 구매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들이 나날이 개성 있고 품질 좋은 옷들을 공수해 오면서 연예인들도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애용하고 있다. 연예인은 늘 새로운 스타일과 트렌디한 의상으로 핫 이슈를 몰고 다니며, 그들이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큰 홍보효과를 가져온다. 이러한 홍보효과를 이용해 연예인 협찬을 진행하거나 직접 연예인이 운영하는 쇼핑몰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한편, 연예인과 협력하는 온라인 쇼핑몰도 있다. 베이직한 의상부터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는 STYLERO(스타일로)는 방송인 이윤미가 협력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로, 이윤미의 취향이 담긴 제작 의상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성 또는 남성으로 나뉘던 이전의 쇼핑몰들과는 달리, STYLERO(스타일로)에서는 여성 의류를 포함하여 남성, 키즈 의상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의상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특히 해외에서 공수해오는 한정수량 의상들을 포함하여 인테리어 소품, 꽃 등의 아이템들도 판매 중이다.

모델 출신 연기자 이윤미는 과거 쇼핑몰을 운영한 바 있으며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미시들의 워너비 스타로 주목 받으며 최근 미국에서도 STYLERO(스타일로)의 의상들을 착용한 바 있다. 그녀의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LA 동행취재는 오는 24일 MBC <기분 좋은 날>을 통해 오전 9시4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STYLERO(스타일로) http://www.styler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