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국제적인 이익 보강 기업인 PROFIT TECHNOLOGIES®는 소매업과 신용카드 발행사를 위한 CostDown(SM) 출시를 발표했다.
CostDown(SM)은 전형적인 운영 부문의 검토에서 보통 간과되었던 카드 프로그램의 중요한 구성요소에 초점을 맞춘다. 이 서비스는 다섯 개의 핵심 영역, 카드 신규발급 및 프로세싱, 청구 체제 감사, 승인, 청구서 처리 및 DM 비용 등에 중점을 둔다.
PROFIT TECHNOLOGIES의 사장인 Russell Simmonds는 “카드 발행사가 비용절감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운영 검토를 실시하지만 대개의 경우, 소수의 기회만을 찾는다”며 “CostDown(SM)은 많은 기업에 있어서 전문지식과 자원이 부족한 영역을 더 깊이 있게 파헤쳐 숨겨져 있는 비용절감 전략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전략으로 확보한 절감액으로 카드 발행사는 현재와 신규 및 확장된 고객 관계에 노력을 집중할 수 있다.
하지만CostDown(SM)은 단순히 운영비만 줄이는 것이 아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광범위한 활동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는 프로세스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다. 이 효율성은 또한 오늘날 카드 이용자가 요구하는 속도와 편의, 일관성을 개선한다.
PROFIT TECHNOLOGIES 유럽 운영 담당 이사인 George White는 “CostDown(SM)을 성공기반 가격모델에 결합할 때, 소매 및 신용카드 고객은 낮은 위험율로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단기간의 발견 및 분석 후, 우리의 소규모 비간섭 참여팀은 수익을 개선하고 고객에게 시장 차별화를 제공하는 다수의 비용절감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CostDown(SM)은 PROFIT TECHNOLOGIES가 세계 각지의 금융기관을 위해 개발한 900여 가지 수입 보강 및 비용절감 전략 중 하나이다.
비용절감 프로그램의CostDown(SM) 상품군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홈페이지(www.profit-tech.com)를 방문하거나 또는 전화(+1 (704) 896-523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