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제국의아이들이 래퍼 김태헌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제국의아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24일부터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를 한 장씩 공개하고 있다. 29일 자정에는 여섯 번째로 김태헌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김태헌은 스타일리쉬한 재킷에 차분한 헤어 스타일로 흔히 떠올리는 래퍼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말끔한 훈남의 모습을 하고 있다.
또한, 누군가를 떠올리며 살짝 미소를 띠고 있는 듯 하지만 어디선가 모르게 애절함과 슬픔이 묻어 나온다. 신곡 '바람의 유령'의 일부 가사인 '너를 맴돈다'는 표현과 김태헌이 애절하게 아래쪽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매우 잘 어울린다.
특히 김태헌은 상당히 날씬해진 모습으로 뚜렷한 브이 라인 턱선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예전 다소 통통했던 모습은 이미 과거가 되었다. 약 한 달 전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한 김태헌은 킥복싱과 크로스핏 운동으로 다부진 몸을 만들고 식단 조절로 몸무게를 10kg 정도 감량하는 데에 성공하였다. 이는 컴백을 앞두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와 의지의 표명으로 김태헌이 본인의 실력 키우기 뿐만 아니라 아이돌로서의 면모까지 갖추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제국의아이들은 8월 9일 새 미니 앨범 '일루전(illusion)'으로 컴백하며 신곡 '바람의 유령'으로 가요계를 강타할 예정으로 래퍼 김태헌이 신곡에서 어떤 시원한 랩을 들려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