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에프씨와 함께 패셔너블한 한가위 되세요” ㈜EFC, 52명에게 전하는 추석 감사 선물!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토털 패션 기업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 대표: 정휘욱 www.esquire.co.kr)가 8월 16일까지 총 52명에게 추석 감사 선물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적인 패션브랜드 ㈜이에프씨는 창립 52주년을 맞이하여 반 세기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의 소중한 52분에게 추석 감사 선물을 대신 전하는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2명의 특별한 사랑을 전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이에프씨의 대표 브랜드인 에스콰이아 홈페이지(http://www.esquire.co.kr/)에 접속한 뒤 슈즈, 핸드백, 잡화 등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총 52개의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선물을 전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에프씨는 추첨을 통해 총 52명을 선정한 후, 9월 초 추석 시즌을 겨냥하여 감사의 선물을 사연 속 주인공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후 멤버십 회원이 된 모든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5,2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EFC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오미순 부장은 “불황일수록 큰 명절이 부담스러워 마음이 무거운 많은 고객을 위해 이에프씨가 전하는 이의 마음을 담아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았다”며 “52주년을 맞이해 마련한 뜻 깊은 이벤트이니만큼, 받는 분에게도 전하는 이에게도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