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9일부터 이틀 간 대명 비발디 오션월드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대명 비발디 오션월드 매표소 근처와 실외존 락커에 설치된 츠바키 부스에서 무료로 츠바키 샤이닝 또는 데미지케어 샴푸 & 컨디셔너 샘플을 증정한다.
외부 매표소 인근 부스에서는 샴푸 & 컨디셔너 샘플링과 함께 ‘뿌리는 트리트먼트’ 츠바키 워터 체험 이벤트가 진행돼 이용객들이 츠바키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행사 기간 동안 츠바키 샘플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최대 2천원 츠바키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 사용 가능 기간은 9월 말까지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츠바키의 샴푸와 컨디셔너는 동백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있어 염색이나 열, 자외선에 상한 머릿결을 근본부터 케어해 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워터파크를 찾은 이용객들이 건강한 머릿결과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함께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츠바키는 일본 대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지난 2010년 11월 국내에 론칭 했으며 일본에서는 2억 개 이상 판매된 인기 브랜드다. 현재 츠바키에는 모발에 수분과 빛을 더해주는 샤이닝 라인,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미지케어 라인, 지치고 시달린 두피에 상쾌함을 부여하는 헤드스파 라인이 있다. 그리고 모든 츠바키 라인에는 청정지역 나가사키현 고토 열도에서 채취한 내추럴 츠바키 오일이 함유돼 있으며, 사람의 손으로 하나하나 수확한 햇 동백 씨앗을 첫 번째 착유한 오일만이 츠바키의 성분으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