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메디안, 송중기와 함께 하는 ‘START! 치석케어 행사’ 진행

토탈 오랄케어 대표 브랜드 메디안의 전속모델 송중기가 치석케어 전도사로 나섰다.

메디안은 오늘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START! 치석케어 캠페인’을 개최하고 치석케어 전문 기능성 치약 ‘메디안 치석케어 64%(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시트러스, 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후레쉬)’의 우수성을 알리는 소비자 이벤트 및 전속모델 송중기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인회에 앞서 행사장에서는 ‘메디안 치석케어 64%’의 뛰어난 치석케어 효과 및 치주질환의 주 원인인 치석 관련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 정답을 맞춘 소비자들에게는 ‘메디안 치석케어 64%’ 제품 및 사인회에서의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번호를 증정했다.

본 행사에서는 송중기가 행운의 번호를 직접 추첨, 당첨자들에게 ‘메디안 치석케어 64%’ 및 메디안 치약, 칫솔 등으로 구성된 구강 관리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또한 송중기는 특유의 하얀 미소와 건강한 치아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평소 ‘메디안 치석케어 64%’로 꾸준히 관리한다”고 밝히는 등 치석케어 전도사로서의 면모를 유감 없이 드러내 행사장을 방문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소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치주질환의 주 원인이 치석이라는 사실을 처음 알았다”며 “앞으로 ‘메디안 치석케어 64%’로 집에서 손쉽게 치석 관리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소비자는 “송중기의 사인도 받고, 치석케어 전문 치약 ‘메디안 치석케어 64%’까지 증정 받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메디안 치석케어 64%’는 치주질환의 주 원인인 치석을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치약으로, 스케일링 과립™이 함유돼 세균 증식 및 치석 형성을 억제해 주고 충치 예방, 치태 제거 효과와 함께 구강의 청결함과 상쾌함도 유지시켜준다. 특히 치과대학 임상결과 3개월간 치약 사용 후 64%의 치석 형성이 억제되는 효과가 입증된 바 있으며, 스케일링 치료 후 효과를 좀더 오래 지속하고 싶거나 잇몸이 약해 치석에 의한 잇몸병이 고민일 때, 치아 교정 중 깔끔한 치아 세정을 원할 때 사용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