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라빠레뜨, 프리미엄 라인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 (Most by Lapalette)’ 출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에서 새로운 감각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Most by lapalette)를 런칭했다.

라빠레뜨의 스타일 아이콘인 ‘톱모델 강승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첫 선을 보인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는 기존의 라빠레뜨가 보여주었던 유쾌하고 아트적인 디자인과는 차별화하여 모던한 감성과 희소성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최상의 가치를 지닌 컬렉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는 사챌백 스타일의 디자인에 클러치와 미니백, 토트백 버전으로 선보여지며, 프리미엄 라인답게 최상의 가죽을 선별하여 제작하였으며 말 모양의 ‘넵튠’ 장식을 달아 세련된 디테일과 개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그대로 살린 솔리드 컬러 백이나, 럭셔리한 느낌의 크로커다일 패턴, 그리고 빈티지한 감성의 실버 호일 백은 올 가을 시크하고 완벽한 스타일 포인트가 될 것이다. 또한 토트백의 경우 탈 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크로스 백으로도 연출 가능하여 실용적이라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백으로도 적합하다

라빠레뜨 홍보팀에서는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는 지난 7월 말, 패션의 중심지인 파리에서 열리는 패션 전시회인 ‘후즈 넥스트(Who’s next)’를 통해 이미 많은 패션 피플들의 큰 호응을 얻은바 있으며, 이번에 첫 선을 보인 강승현 콜라보레이션 이후에도 파격적이고 과감한 시도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의 30만원 후반에서 50만원 후반 대에 판매되며, 라빠레뜨의 직영몰 www.lapalette.co.kr은 물론 명동 메가샵, 현대 무역점, 롯데 영플라자, 신세계 충청점, 롯데 본점 면세점과 워커힐 면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라빠레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