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정문알로에, 실속형 추석선물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출시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 www.aloe.co.kr)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13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김정문알로에의 베스트셀러 5종을 담은 실속형 추석선물세트로 다양한 구성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건조해지는 가을철 가까운 지인 및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기프트 세트는 ‘라센스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80g)’, ‘퓨어 마일드 포밍 클렌져(80ml)’, ‘아로마 내추럴 허브 샴푸(250ml)’, ‘아로마 내추럴 허브 바디클렌져(250ml)’, 내추럴 알로에 허브 솝(100g)’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김정문알로에 대리점 및 카운슬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세트 구성 제품인 ‘라센스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은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으로 알로에 아보레센스가 함유된 바세린 타입의 전신용 피부보호 크림이다. ‘퓨어 마일드 포밍 클렌져’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의 클렌져로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영양과 보습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구성된 ‘아로마 내추럴 허브 샴푸’는 알로에와 허브 복합체 성분이 들어있어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줄 뿐 아니라 건조하고 푸석해진 모발에 활력을 주어 건강한 머릿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아로마 내추럴 허브 바디클렌져’는 유기농 허브 성분과 알로에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에센셜 아로마향이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한 ‘내추럴 알로에 허브 솝’은 알로에 센스 성분이 함유된 알로에 미용비누로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줘 건조해지는 가을철 사용하기에 좋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김정문알로에의 추석선물세트는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피부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실용성을 더한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촉촉한 피부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신제품 가격정보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권장소비자가 3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