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남성 아날도바시니,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가을점퍼 출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여름에서 초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 점퍼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패션그룹형지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날도바시니(arnaldo bassini)가 올 가을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한 점퍼를 출시해 남성들의 간절기 아우터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아날도바시니의 점퍼 신제품은 기능성은 기본이고 패션성까지 모두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움직임이 많은 날에도 쾌적함과 편안함을 지켜줄 수 있는 기능성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과 도시적이고 모던한 느낌의 컬러가 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줬다. 카라 부분에는 스트랩의 디테일을 적용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줘 경쾌한 가을 분위기를 내 볼 만하다.

여느 캐주얼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일상생활은 물론 캠핑이나 등산 등 아웃도어 웨어로도 가볍게 걸칠 수 있고, 캐주얼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 덕분에 기온차가 큰 도심 출퇴근길에서도 더욱 멋스럽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아날도바시니의 최병찬 상무는 "한풀 꺾인 무더위와 긴 추석연휴를 맞이해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점퍼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올 봄 시즌부터 스포츠 캐주얼 라인 'abx'를 새롭게 선보인데 이어 이번 가을에도 스포티한 남성을 타깃으로 한 한층 젊고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젊은 남성 고객층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