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배우 공유의 최근 근황이 21일 남성 패션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리얼 아웃도어 화보에서 공유는 평소 트레일러닝을 즐기는 일상 속 아웃도어 운동 모습을 리얼하게 담겨있다. 화보에서는 건강하고 액티브한 공유의 모습과 함께 아웃도어 스포츠에 대한 그의 철학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실제 공유의 운동모습을 포착하여 담아냈기 때문에 더욱 생생하고 리얼한 동작과 트레일 러닝에 몰두한 진지한 표정이 돋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공유는 디스커버리의 바람막이와 트레이닝 팬츠 차림으로 멋스러운 아웃도어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한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은 사회 각 분야를 리드하는 디스커버러들이 말하는 그들 인생의 아웃도어 스토리를 통해 유쾌하고 건강한 메시지를 전달, 긍정적이고 즐거움이 가득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전파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은 공유 외에 신수지, 전혜빈, 송일국, 리키김 등 리얼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10인의 디스커버러들이 참여했으며, 10인의 다양한 아웃도어 화보와 스토리는 8월 26일 디스커버러 홈페이지((www.discovery-expedition.co.kr), 아레나 옴므 홈페이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아레나옴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