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썸머스이브 여성청결제, 미국 판매 NO.1 이어 한국에서도 쿠팡 딜 3시간만에 완판

미국시장점유율 1위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쿠팡을 통해 진행된 첫번째 딜에서 완판 기록을 세우면서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현재 쿠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품 중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워시는 준비된 수량 1,000개가 진행 약 3시간 만에 매진되었으며, 긴급 추가된 2,000개 제품마저 모두 완판되었다.

이 외에도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와 페미닌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페미닌 파우더 제품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썸머스이브 마케팅담당자인 권준화씨는 “썸머스이브는 타 여성청결제 브랜드와는 다르게 미스트타입, 스프레이타입, 티슈타입, 파우더 등 장소에 상관없이 휴대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 유형이 출시되어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같다. 여성청결제는 이제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이러한 인식 변화를 통해 매일 세안 하듯 여성의 시크릿 존을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썸머스이브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여성들에게 썸머스이브가 40년 전통의 여성청결제 전문브랜드이며 미국시장점유율 1위라는 점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와 입소문을 타고 판매율이 증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썸머스이브’는 4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여성 청결제로 미국 임상실험 전문 기관인 Clinical Research Laboratory,Inc.와 Reliance Clinical Testing Service ,Inc.에서 안전성과 자극성에 관련된 엄격한 Clinical 임상실험을 마쳐, 다른 질세정제와는 달리 샤워젤 처럼 매일 사용해도 트러블의 위험이 적은, 검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썸머스이브는 4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할머니와 엄마, 딸까지 안심하고 매일 사용해도 자극 없이 시크릿존을 세정 및 관리하여 사용시 여성 고유 pH발란스의 정상산도 유지를 도우며, 썸머스이브만의 축적된 노하우로 완성된 향은 불쾌한 냄새 관리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