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최근 5집 타이틀곡 Kill Bill의 인기와 함께 각종 패션,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서도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팔색조 매력의 가수 ‘가인’의 직찍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가인이 뷰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2013년 하반기 신제품인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화보 중 일부다. 평소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가인은 이번 화보에서 본연의 자연스러운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시도, 실크같이 눈부시게 매끈한 피부를 보여 눈길을 끈다.
한 뷰티 커뮤니티 관계자는 “뷰티 매니아들의 입소문이 활발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인의 직찍 사진이 공개되어 가인의 매끈한 피부의 비결에 대해 많은 문의가 올라오고 있다”며, “이번 여름에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았던 가인의 브론즈 아이 메이크업에 이어 올 가을에는 가인 매끈 피부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가인 화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인의 진짜 매력은 아이라인이 아니고, 피부였네요!” “가인 베이비 페이스 비결은 매끈한 피부인 듯” “가인 피부 잡티 하나 없네, 정말 매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인 화보 촬영에 사용한 제품은 에스쁘아의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인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INNOVATED’로, 오는 29일 출시 예정이다. 이 제품은 수분 및 보습 성분 27%를 함유한 ‘에센스 슬립 레이어™’가 피부의 빈틈을 더욱 촘촘하게 채워 극도로 매끈한 슬립 피부를 연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워터 리플렉팅 효과’로 막힘 없이 얼굴선에 따라 흐르는 결광의 움직임인 ‘글로우 플로우(GLOW FLOW)’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에스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