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CNP차앤박화장품, ‘CNP 뮤제너 딥 수딩 팩’ 출시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대표이사 이동원, 차미경 www.cnpmall.com)은 자사의 히트 상품인 ‘CNP 뮤 제너 앰플’의 뒤를 이을 ‘CNP뮤제너 딥 수딩 팩’(80ml/33,000원)을 출시한다.

‘CNP 뮤제너 딥 수딩 팩’은 붉은 기를 빠르게 완화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수분 및 진정 기능의 젤 타입 마스크 팩이다. 특히 이용 후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어 수면 팩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전 피부 결을 정돈하는 진정 크림으로 이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CNP 차앤박화장품 피부연구소 박준우 책임 연구원 “CNP뮤제너 딥 수딩 팩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셀러, 앰플 삼총사 중 하나인 뮤제너 앰플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는 아이템” 이라며 “고 농축된 다양한 유효성분으로 강력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전달, 여름철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안성 맞춤” 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성분으로 천연보습인자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을 깊숙이 전달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 시켜준다. 요즘같이 뜨거운 날씨와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도 함께 들어 있다. 또한 울긋불긋 트러블이 난 피부에 효과적인 달팽이 점액 추출물과 희첨 추출물, 동릉초 추출물 등도 고농축으로 포함하고 있어 여드름 피부의 붉은 기 개선과 진정에도 효과적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

‘CNP 뮤제너 딥 수딩 팩’은 나이트 케어용 수면팩 및 메이크업 전 단계 이용은 물론, 냉장고에 보관한 뒤 사용하면 상쾌한 쿨링감을 전달해 에프터 선케어 제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 감으로 잦은 면도로 예민해지고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는 남성들에게도 적합하다고.

‘CNP 뮤제너 딥 수딩 팩’은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쇼핑몰(ww.cnpmall.com)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