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뛰드하우스, 아시아 소녀들 환호 속에 싱가포르 ‘핑크 플레이 콘서트’ 성황리 개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K-뷰티의 선도주자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 SEASON 4 핑크 플레이 파티’가 8월 27일 싱가포르에서 3천 여명의 아시아 소녀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로 K-뷰티를 전파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라는 브랜드 정신을 담은 행사로 많은 소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대표적인 연간 브랜드 캠페인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당시 모델 및 다양한 K-POP 스타와 뷰티 업계의 오피니언 리더, 국내 외 고객이 함께 콘서트와 이벤트를 즐기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왔다.
 
전 세계에 K-뷰티를 전파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에뛰드하우스는 올해 ‘핑크 플레이 콘서트’ 4번째 해를 맞아, 최초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및 전세계 소녀들에게 스윗한 꿈과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K-뷰티의 글로벌 무대 중 하나인 싱가포르에서 개최했다. 싱가포르 현지의 소녀들과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국내의 ‘글로벌 핑크 원정대’ 소녀 등 전 세계의 3천 여명의 고객이 함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체험해 보는 행사였다.

지난 27일 싱가포르는 물론 세계 명소중의 하나로 꼽히는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열띤 환호 속에 개최된 ‘핑크 플레이 콘서트 SEASON 4 핑크 플레이 파티’는 가수 샤이니, f(x)의 설리, 중화권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이 참석했다. 콘서트 전의 기자간담회에는 싱가포르, 태국, 일본, 홍콩 등 아시아 각지에서 해외 기자들이 참석해 샤이니, 설리, 케빈과의 인터뷰, 핸드 프린팅, 메이크업 시연 등 에뛰드하우스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찬사를 보내며 열띤 취재 열기를 보여줬다.

본격적인 콘서트에서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 설리와의 퀴즈타임, 뷰티 토크쇼와 샤이니의 드림걸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아시아 소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총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식을 줄 몰랐던 3천 여 명 소녀들의 환호는 샤이니가 ‘드림걸’, ‘아름다워’ 등 인기곡을 선보이는 화려한 무대와 함께 현장을 가득 채웠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전 세계의 소녀들과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나누는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4회째를 맞이하는 올해 싱가포르에서 성공리에 행사를 개최하며 K-뷰티 메이크업 넘버원 브랜드로서 에뛰드하우스의 위상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보내주신 소녀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는 전 세계의 소녀들을 위한 글로벌 K-뷰티 페스티벌로 성장해나가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비롯해 더욱 다양하고 스윗한 캠페인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