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착한음식 트렌드에 딱 맞는 착한 김으로 식탁을 사로잡은 달인 김병만의 광천김은 3색 매력으로 건강한 맛을 만든다.
건강한 맛의 바탕은 김을 만드는 좋은 원료에서 시작한다. 서해안의 질 좋은 원초와 신안군 천일염, 고소한 들기름으로 건강한 맛을 만든다.
두 번째 매력은 바로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건강한 맛이다. 달인 김병만의 광천김은 MSG로 맛을 내지 않는 착한 김이다. 바삭하고 고소한 광천김 한 장에는 김의 달인, 장인의 40년 노하우가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광천김이 착한 김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사회공헌 활동이다. 단순한 기업 영리 활동을 넘어 소상공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다. 재래시장 소상공인들에게 즉석 김구이 기계를 제공하거나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다.
이에 광천김 측 관계자는 “광천김의 재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는 소상공인이 살아야 나라가 살고, 광천김도 잘될 수 있다는 상생경영이 바탕이 되어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건강하고 맛있는 김 한 장에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착한 김’을 완성한 것이다.
한편, 광천김은 숯불 즉석구이 김을 출시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고소하고 맛있는 달인 김병만의 광천김은 (주)광천김 쇼핑몰(www.kckim.kr)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