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 10월 오픈한 유니클로 압구정점은 최근 약 한 달간의 대규모 리뉴얼 과정을 거쳐 패션의 중심지 압구정, 청담 지역에 걸맞는 최신식의 트렌디한 매장으로 거듭났다. 유니클로 압구정점은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지역 특성을 고려해 기본 상품은 물론, 향후 유니클로에서 발매되는 주요 프로젝트 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전국 매장에서 9월 6일부터 판매될 예정인 2013 F/W 캐시미어 신제품을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먼저 선보이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캐시미어 상품은 49,900원부터 99,900원까지, 정가에서 최대 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압구정점 리뉴얼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압구정점 외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함께 진행한다.
유니클로의 2013 F/W 신제품인 캐시미어 컬렉션은 세계 유수의 캐시미어 산지인 내몽고의 원료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색상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캐시미어 컬렉션은 몸의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디자인에 받쳐입는 옷과의 조화까지 꼼꼼히 따진 넥라인, 부분적인 니트 조직과 색상의 변화 등으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크루넥 스웨터, V넥 스웨터, 가디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UNIQ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