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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휴대용 액상커피 ‘톡톡’ 홈쇼핑 판매 개시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휴대용 액상커피, 톡톡(Toc Toc)을 29일 NS홈쇼핑을 통해 판매 한다.

지난 6월 출시된 카페베네 캡술커피 ‘톡톡’은 29일 목요일, NS홈쇼핑 오후 4시 10분 방송을 통해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두 가지 종류를 모두 선보인다. 각각 6개입 제품으로, 아메리카노 10개 세트(60개)와, 헤이즐럿 7세트(42개)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해 카페베네 5주년 기념 콜드컵과 함께 제공한다. 3회 방송까지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1만원 상품권 35장을 증정할 예정이며, 가격은 69,000원으로 자동주문시 1,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인 휴대용 캡슐커피 ‘톡톡’은 ‘톡 까서 톡 넣어 즐기자’라는 의미의 제품명으로,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럿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톡톡은 물과 우유를 활용해 아메리카노, 라떼 등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실제 커피전문점에서 즐기는 커피와 맛과 향이 가장 흡사해 원두커피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COE 타이틀을 가진 최상급 엘살바도르 원두가 첨가돼 제품을 고급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지난 7월에는 다양한 카페베네 MD상품들과 함께 전국 매장에 기획상품 형태로 출시돼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톡톡은 마트 상품, 매장용 상품으로 판매처를 확대 시킨 것에 이어 홈쇼핑에서도 판매하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수 있게 됐다.

한편, 지난 20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가 이루어진 다이어트 커피 제품 ‘카페베네 베네핏 다이어트’는 이후 3회에 걸친 방송에서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으며, 오는 9월 3일 오전 11시 35분에 판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베네핏 다이어트는 카페베네와 건강기능식품에 전문성을 가진 ㈜엔알디가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다이어트 커피 제품에 이어 자사의 휴대용 캡슐커피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됨으로써, 매장 밖 다양한 카페베네 커피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러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여지는 카페베네 제품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