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한섬 출신의 니트디자이너 김정은 대표가 선보이는 니트전문브랜드 리플레인(RePLAiN) 런칭 파티가 8월 29일(목)에 한남동 까페 ‘비스트로테크 르포즈’에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열렸다.
리플레인 김정은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리플레인 아이템에 대한 소개, 미디어 아티스트로 활동중인 김시내 작가의 영상과 인스톨레이션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이 날 런칭파티는 리플레인(RePLAiN)의 아이템 소개뿐만 아니라, 미디어 아티스트인 김시내 작가의 리플레인을 주제로 한 영상과 인스톨레이션도 전시되어, 패션과 아트의 만남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였다. 나무와 실을 소재로 한 영상과 인스톨레이션은 리플레인이 추구하는 Plain, Simple, Nature 주제로 한 김시내 작가의 콜라보 작업으로, 삶의 불필요하고 부수적인 껍질을 벗겨내어 본질적이고 핵심적인 가치를 추구하며, 심플한 삶을 지향하고자 하는 리플레인의 브랜드 가치를 표현하였다.
리플레인(RePLAiN)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명품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사만을 사용하여 소재나 디테일의 품질이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슈퍼노말(Super Normal)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 날 리플레인 런칭 행사는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많은 패션 피플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