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이, 오버사이즈룩으로 초극세사 다리 뽐내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유이가 시크하고 감각적인 2013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완벽한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에서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유이는 이번 화보에서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패션으로, 보다 강렬해진 아이 메이크업과 함께 매력적인 바디라인으로 각선미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특히 그는 올가을 트렌드인 오버사이즈 재킷, 트렌치 코트 등의 아이템을 바탕으로 카키, 퍼플, 카멜, 네이비 등 깊이 있고 중후한 색상을 내세워 에이치커넥트의 유니크한 오버사이즈룩, 옵티컬룩을 제안했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유이가 가을 여인의 멋을 한껏 뽐내며 멋진 F/W 화보를 완성해냈다”며 “올 S/S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이의 프린트 패턴 아이템에 이어 올가을에는 더 업그레이드된 패턴와 옵티컬 프린트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에이치커넥트는 ‘커넥팅 투 더 엣지 오브 패션(Connecting to the Edge of Fashion)’을 슬로건으로 하여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다. 한국,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전개 중이며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글로벌 뮤즈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에이치커넥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