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에디션 출시

CNP 차앤박화장품(대표이사 이동원, 차미경 www.cnpmall.com)은 자사의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추석을 맞아 특별한 에디션으로 제작, 9월 한달 간 1천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에디션’(30ml/ 65,000원)은 다 사용한 앰플의 유리공병을 공간을 향기롭게 만드는 디퓨저로 재활용할 수 있게 특별 제작됐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내용물과 유사한 노란 컬러의 릴리 아로마 오일을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것. 릴리 아로마 오일은 은은한 향으로 기분을 진정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디퓨져 패키지는 매거진 ‘나일론’이 주최한 CNP 차앤박화장품 일러스트 공모전의 수상자인 ‘순다은’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여성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인기 상품인 앰플 3총사 중 하나이다. 꿀벌이 만든 천연항생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비롯, 차앤박 연구소의 독자 개발 성분인 CNP Multi-action MSR Complex를 함유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건강하게 가꿔주며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돕는다. 또한 히아루론산 등 보습성분을 풍부하게 포함해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키는 점도 눈에 띈다. 거칠어지고 푸석해진 피부를 달래주고 윤기를 더해줘 요즘 같은 초가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CNP 차앤박화장품 브랜드전략팀 박민정 팀장은 “자사의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의 뜨거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환절기를 맞아 거칠어진 피부는 촉촉하게 달래주고 공간은 은은하게 가꿔주며 공병 재활용으로 환경까지 생각하는 1석 3조의 아이템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에디션’은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쇼핑몰(ww.cnpmall.com)에서만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