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염 예방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청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질 내부를 항상 약산성(pH3.8~ pH4.4)으로 유지시키고, 단순 세정 역할을 하는 청결제보다는 영양과 보습의 기능을 갖춘 여성청결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체원 여성클리닉 고영익 원장은 “실제로 환절기인 가을철에 질염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이 방문한다”며, “평소 면역력 증진을 위해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여성청결제 사용을 통한 여성청결관리 역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시중에는 여성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여성청결제가 출시되어 있다. 하지만 여성의 질은 예민한 부위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여성의 몸에 이로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주)닥터스(대표 박갑도, www.doctors.pe.kr)의 100% 오가닉 여성청결팩 궁모는 여성 청결뿐 아니라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불균형을 조절하여 자궁 건강에도 이로운 제품이다.
(주)닥터스의 세계 최초 여성 청결팩 ‘궁모’는 2012 세계 여성발명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100% 오가닉 여성 청결팩이다. 궁모’는 단순 세정 기능만 있는 기존의 여성 청결제와는 다르게 청결, 보습, 영양공급까지 한번에 해결함으로써 여성의 자궁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궁모에는 호르몬 조절 및 여성질환에 효과적인 익모초, 로즈오일, 알로에베라즙 등이 들어있어 생리장애, 폐경기 증후군, 갱년기 장애 등 호르몬 불균형으로 초래되는 여성 질환을 완화한다. 또 어혈제거효과 및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성분도 들어있어 자궁 내 혈액순환을 도와 건강한 자궁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궁모는 여성의 호르몬조절, 건조증 완화, 부인과 질환예방, 분비물 감소, 냄새 제거 등 여성의 자궁을 관리하는데 최적의 자기관리 프로그램을 가진 제품이다.
외음부 마사지용 앰플, 패드용 앰플, 오가닉 코튼 패드로 구성된 궁모는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외음부 마사지용 앰플로 외음부를 마사지해주고, 패드용 앰플을 오가닉 패드에 부어 속옷에 부착하여 착용한 후 약 1시간 후에 떼어내면 된다. 일교차가 커지기 시작하는 환절기를 맞아 질염 예방을 위한 여성청결관리는 더욱 중요해졌다. 현명한 여성이라면 꾸준한 여성청결제의 사용으로 자궁까지 건강한 여성으로 거듭나자.
(주)닥터스의 궁모는 전국 65개 닥터스 매장에서 1세트(10회 분)에 29만원에 판매 중이다. 제품 구매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닥터스 문의전화(1599-5875) 또는 닥터스 홈페이지(www.doctors.pe.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