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9CM에서도 캐스 키드슨을 만나세요!”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을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캐스 키드슨’은 첫 매장을 오픈한 달이 9월이다. 9월 벌스데이 이벤트 중 하나로, 매달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편집숍 ‘29CM’와 협업하여 오는 12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및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29CM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방, 액세서리, 패션 카테고리의 제품 중 총 11종의 제품이 각 2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캐스 키드슨’의 20주년 기념 제품인 백팩, 파우치, 토트백, 키 링은 특별히 29CM에서 먼저 선보이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집중 받고 있다.

또한 이번 협업을 기념하고자 29CM 팝업스토어를 통해 ‘캐스 키드슨’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런칭 20주년 기념 몰스킨과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럭키드로우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20주년 기념 벌스데이 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13일 29CM의 홈페이지 공지로 발표된다.

이에 대해 캐스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9월은 캐스 키드슨의 첫 매장이 오픈한 달이라 탄생일 기념 이벤트 중 하나로 29CM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29CM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커머스 중심이 아닌 콘텐츠와 스토리를 지닌 브랜드를 소개하고 그들이 지닌 감성과 문화에 공감하는 고객들을 이끌어 내는 만큼 재미있는 탄생 스토리를 지닌 ‘캐스 키드슨’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평소 ‘캐스 키드슨’ 제품에 관심이 많던 이들이라면 브랜드 탄생 역사부터 다양한 스토리를 확인도 하고 20주년 기념 제품과 신제품을 먼저 만날 수 있는 29CM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자”라고 전했다.

사진=캐스 키드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