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권상우, 'BFL 아웃도어' 전속 모델 계약 체결

배우 권상우가 '비에프엘 아웃도어(BFL OUTDOOR)' 광고촬영에서 자유분방하면서도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권상우는 '비에프엘 아웃도어(BFL OUTDOOR)'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지난 28일 2013년 F/W 시즌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상우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재킷과 패딩 등 다양한 아웃도어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세트를 배경으로 캠핑용 야전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는 권상우는 자유분방함과 강인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 촬영에 한창인 권상우는 피곤한 기색 없이 광고촬영 현장에서 꼼꼼히 모니터를 하며 자신의 모습을 체크하는 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고, 스태프들 역시 권상우의 놀라운 집중력과 열정에 감탄했다는 후문.

곽민호 총괄이사는 "권상우의 야성적이고 도전적인 강한 이미지가 비에프엘 아웃도어 브랜드와 잘 부합돼 전속 모델로 선택했다"고 전하고 “한류스타 권상우를 앞세워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라며 기대를 높였다.

비에프엘 아웃도어 2013년 F/W 의류는 합리적인 소비자 가격과 기능성을 겸비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활동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한 아웃도어룩을 기획,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권상우는 오는 10월 2일 첫 방송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팁'에서 박태신 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