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연아-김해진 선수, 갑자기 ‘빵~ 터진’ 이유는? 피겨자매 응원인증샷 ‘미소가 닮았네~’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피겨퀸 김연아 선수와 피겨 유망주 김해진 선수의 응원인증샷이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에 프로스펙스에서 공개한 ‘피겨 여왕 김연아와 포스트 김연아, 김해진 피겨자매 인증샷!!’은 다정하고 훈훈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와 김해진은 ‘피겨자매’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다정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각각 프로스펙스 W워킹화와 피겨스케이트를 들고 나란히 등을 맞대거나,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하트를 그려 보이는 등 두 사람의 미소 짓는 모습은 마치 자매인 것처럼 닮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사진 속 두 사람은 프로스펙스 트레이닝 재킷에 스커트 레깅스를 매치, 센스 넘치는 워킹룩을 선보이며 자연스럽고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김연아와 김해진, 두 선수의 응원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 지어지네’, ‘빵 터진 피겨자매 귀여워요’, ‘묘하게 닮았다!’, ‘세계무대에 설 두 선수를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지막 시즌을 준비중인 김연아는 현재 태릉선수촌에서 훈련에 매진하고 있으며, 2014년 2월 러시아 소치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에 출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