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상쾌한 바람이 불고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가을이 온 것을 느낀다. 부쩍 다가온 가을과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멋스러운 선물을 제안한다.
PAT(피에이티)에서 이번 시즌 출시한 방풍스웨터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안감을 방풍 소재로 활용하여 보온이 잘되어 활동하기에도 편안하다. 일반 패턴이 아닌 솔리드 패턴으로 디테일을 더했으며 국내 원사를 사용한 국내 생산으로 한층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화사함과 따뜻함이 묻어나는 오렌지 컬러와 모던하고 클래식한 네이비 컬러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간절기에는 단 품으로 충분히 멋이 나며 한겨울에는 아우터 안에 포인트 이너로 레이어드 하기에 제격이다.
PAT(피에이티) 마케팅 실에서는 “추석이 다가오면 주변 지인들과 친지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하는지 고민되는데 1회성인 선물보다는 높은 퀄리티와 실용적인 선물이 오래 기억에 남고 의미 있을 것이다. 이에 PAT는 그 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추석 선물 부담을 덜어줌과 동시에 선물하는 사람의 센스도 돋보이며 받는 사람에게 트렌디한 감각을 선사해줄 수 있는 방풍스웨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을 기획하게 되었으니 추석이 지나기 전에 매장을 방문해 볼 것.”이라고 전했다.
PAT(피에이티)의 방풍스웨터는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 되며 총 11가지 디자인으로 구성, 가격은 19만원 대부터 26만원 대로 진행되나 추석을 맞이하여 일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전국 PAT(피에이티) 매장을 방문해 보도록 하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02-3407-0822 또는 02-3407-0875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PAT(피에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