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www.nepa.co.kr, 대표 김형섭)는 ‘2013 네파 원정대’의 유럽 최고봉 엘브러즈(5,642m) 등정 성공을 기념해 다운재킷과 등산화, 배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네파는 올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구매 금액 별 일정 금액을 할인해주는 ‘신상품 다운재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만원 미만의 다운재킷은 3만원, 50만원 미만은 5만원, 50만원 이상은 7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며, 전국 모든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오는 11월 3일(일)까지 등산화와 배낭 제품에 대한 ‘보상판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고객이 사용하던 등산화와 배낭을 매장에 반납하면 10만원 미만 제품 구매 시 2만원, 10만원 이상은 3만원, 20만원 이상은 5만원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엘브러즈 등정 기념 이벤트 포스터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12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네파 원정대의 러시아 엘브러즈 정상 등정 성공을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며 “네파의 우수한 기능성이 담긴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엘브러즈 원정은 지난 2011년부터 7년간 각 대륙의 대표 명산을 오르는 ‘세계 7대륙 원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도전의식과 자긍심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매년 임직원으로 구성된 산악회를 통해 원정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