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명품배우 최진혁,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하그로프스' 광고모델 발탁!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구가의서 월령으로 강렬한 연기를 펼쳤던 대세남 최진혁이 세계3대 아웃도어로 손꼽히는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하그로프스(http://www.haglofs.com)'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하그로프스코리아'는 최진혁을 유럽 및 아시아 법인 최초 광고 모델로 발탁, 2013년 F/W 화보 촬영을 마쳤고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 화보에선 최진혁이 아웃도어 정신에 걸맞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북유럽 이미지의 강인한 표현력으로 모든 제품을 멋있게 소화해내며 연기력 못지않은 명품 몸매까지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하그로프스코리아 관계자는 뛰어난 연기력에 서구적 비주얼, 강인한 근성의 이미지를 갖춘 명품배우 최진혁이 북유럽 No.1의 명품 아웃도어‘하그로프스’의 100년 역사와 전 제품 철저한 필드 테스트를 거치는 세계가 인정한 제품력까지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세계 3대 아웃도어로 손꼽히는‘하그로프스’는 현재 스웨덴, 이탈리아, 노르웨이, 프랑스 스페인, 홍콩, 덴마크, 독일, 일본, 영국 등 전 세계적인 아웃도어 시장을 장악하고 있고 특히, 올해 초 한 가지 컬러만 사용하는 '모노크롬(Monochrome)' 컨셉의 심플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초경량을 자랑하는‘인텐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자연의 고유 컬러가 가미된 전 제품이 스웨덴 본사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후 국내로 공급된다. 이미 해외 아웃도어 마켓에서 큰 인기를 얻어 유럽 아웃도어 쇼에서 기능성 재킷이 대상을 수상하며 초경량의 기능성과 화려한 컬러의 아웃도어 제품으로 이슈가 된 바 있다.

한편, 최진혁은 10월 방영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촬영에 한창이며, 극 중 이민호의 이복형이자 대한민국 최고 기업 제국그룹의 젊고 능력 있는 사장 역할을 맡아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모든 것을 다 갖춘 상위 0.1% 완벽남으로 변신, 안방 극장의 명품배우 매력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하그로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