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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진행을 맡으며 더욱 물오른 극강의 청순 미모, 여기에 여성미 넘치는 패션 센스로 호평 받는 성유리가 완판녀에 등극했다.
최근 금강제화 전속 모델로 선정된 성유리가 금강제화의 신상품인 르느와르 ‘에끌레어’를 광고에 착용하고 나오면서 ‘성유리 슈즈’로 화제를 모으며 각 매장에는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한 것. 그 결과 ‘에끌레어’는 1개월 만에 2,000개가 판매되며 완판을 기록 했다.
그녀가 착용한 ‘에끌레어’는 ‘반짝 비치는 빛’이라는 의미를 지닌 제품으로 곳곳에 스터드 장식, 메탈 굽 등 반짝이는 디테일을 더했으며 걸을 때 살짝 보이는 바닥까지 글리터 솔로 마무리 해 기존의 펌프스와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성유리 광고 컷이 공개 된 후 한 달 만에 완판을 이루며 현재 긴급 리오더에 들어가 완성 분에 한해 매장을 통해 즉시 구입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존 3종으로 출시된 ‘에클레어’의 디자인을 6종으로 늘려 고객의 선택 범위를 넓혔다”며 “이번 시즌 성유리 모델 발탁의 효과를 톡톡히 보기 시작해 그녀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으며 앞으로 패셔너블한 젊은 여성들 사이 금강제화의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금강제화, 에끌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