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제이 린드버그, ‘윈드프루프 재킷’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라운딩 시 야외의 기후 변화에 몸을 보호해줄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윈드 재킷에 주목하자.
 
북유럽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이 린드버그 (J.LINDEBERG)에서 2013 A/W 시즌을 맞이하여 ‘윈드프루프 재킷(WINDPROOF JACKET)’ 을 선보인다.

‘윈드푸르프 재킷’은 가슴 부분에 포인트로 제이 린드버그 고유의 브릿지 로고를 사용하였으며, 두 줄의 가로 스트라이프로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골프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소재로 방풍은 물론 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가을철 라운딩시 적합하다. 특히, 땀과 노페물을 외부로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주어 체온 유지와 보온성이 뛰어나, 운동시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어떤 동작도 무리 없이 소화 가능하며,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고 시원하여 운동복 소재로 적합하다. 또한 구김이 적어 장시간 운동에도 깔끔하게 착용 가능하다.
 
심플한 디자인과 비, 바람의 강한 기능성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 데일리 룩으로 손색이 없다.
 
제이린드버그의 윈드프루프 재킷(WINDPROOF JACKET) 컬러는 NAVY PURPLE, DK GREY, BLACK 세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신세계 강남, 신세계 센텀, 신세계 인천, 롯데 잠실, 갤러리아 EAST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