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공유가 2013 F/W 시즌을 맞아 남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액티브한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공유와 함께한 2013 F/W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가을 화보를 통해 더욱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화보 속 공유는 컬러 블록이 멋스러운 자켓을 입고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특히 남성적이고 역동적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자신감 넘치는 도시 남자의 눈빛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시즌을 맞아 공유 자켓인 ‘카일라쉬 자켓(KAILASH JACKET)’을 메인으로 한 다양한 고기능성 자켓을 대량 선보인다.
‘카일라쉬 자켓(KAILASH JACKET)’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고기능 수입 소재를 사용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을 CF와 화보에서 선보인 공유 자켓 ‘카일라쉬 자켓(KAILASH JACKET)’은 매장 출시 전부터 CF속 공유 자켓으로 문의가 뜨겁다는 후문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공유 화보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에서 제안하고 싶은 액티브티한 아웃도어룩을 완성도 있게 연출한 것 같아 만족도가 높다”며 “디테일이 세련된 로고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아웃도어 아이템을 활용해 F/W 시즌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