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브라이니클 하하, 윤종신, 김예림이 함께한 TV CF 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신개념 모바일 쇼핑을 지향하는 ㈜브라이니클(대표: 안종오)이 10월 1일 하하, 윤종신, 김예림이 함께한 TV CF를 전격 공개한다. 특히 이번 브라이니클 CF는 ‘박카스’ CF로 유명한 윤재현 감독이 총감독을 맡아 화제다.
 
이번 브라이니클 CF는 ‘넘기고 올리고 콕!’이라는 발랄한 음악과 함께 하하, 윤종신, 김예림이 재미있게 춤을 추는 모습 그리고 그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브라이니클의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브라이니클 TV CF에서는 리쌍의 개리와 길이 까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해 줄 전망이다.

브라이니클 CF에 출연한 가수 윤종신은 “CF 콘셉트가 워낙 흥미로웠고, 또한 친분 있는 후배들과 함께 촬영하니 더 없이 재미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정길 브라이니클 제휴마케팅 팀장은 “기존의 모바일 쇼핑과 달리 브라이니클은 모바일 런처 서비스로 대기화면에서 쉽게 쇼핑을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이를 부각시킨 CF를 원했는데, 이를 하하, 윤종신, 김예림이 완벽하게 표현해 준 것 같다”고 밝혔다.

이번 브라이니클의 TV CF는 10월 1일부터 공중파 3사(KBS, MBC, SBS)와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에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브라이니클은 모바일 기기에서 기본 홈으로 설정하면,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거나 모바일 웹페이지에 접속할 필요 없이 대기화면에서 바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런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현재 이와 관련된 국내외 37건의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