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 박준형, 웃음폭탄 “엘비스 파라오” 기대감↑

개그맨 박준형이 뮤지컬<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의 파라오 역에 캐스팅 되면서 진정한 뮤지컬 배우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으로 그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의 간판 개그 프로인 ‘개그 콘서트’ 출신으로 최근에는 라디오DJ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준형이 드디어 뮤지컬 배우로써의 출사표를 던졌다.

박준형은 특유의 입담과 재치는 물론 탄탄한 가창력으로 ‘새로운 뮤지컬 스타의 탄생!’ 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캐스팅 되었으며 뮤지컬<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의 파라오 역으로 캐스팅 됨에 따라, 2009년 이후 4년만의 뮤지컬 배우로써 다시 한 번 도전 하게 되었다.

개그맨으로써 인정받은 그의 재치와 입담은 물론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묻어나는 가창력으로 새로운 파라오의 전설을 만들 것으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개그맨이 아닌 한 사람의 배우로써 무대에 서기 위한 그의 열정과 노력에 제작진들도 ‘박준형에게도 진지한 배우의 모습이 엿보인다’ 며 ‘뮤지컬 배우 박준형’의 탄생에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준형이 개그맨이 아닌 ‘뮤지컬 배우’로 출사표를 던지는 뮤지컬<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 작품이며, 성경속에 등장하는 ‘요셉’의 일대기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치 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2월 샤롯데 씨어터에서 정식 라이선스로는 처음 공연 되었으며, 초연 당시 임시완(제국의 아이들), 송창의, 정동하, 조성모가 열연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파라오 역에는 개그맨 이정용, 뮤지컬 배우 조남희씨가 출연하여 완성도 있는 무대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었다.

이번 앵콜 공연에는 정동하, 양요섭(비스트), 김승대, 박영수가 요셉 역으로 전격 캐스팅되었으며 해설자 역에는 뮤지컬 배우 이혜경, 리사, 김경선 이 출연 확정되어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또한 같은 역에는 초연부터 완벽 연기를 펼치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장섭 과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김형묵배우가 출연한다.

모든 관객층이 즐겁고 유쾌하게 관람 할 수 있는 뮤지컬<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오는 10월 29일부터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전화: (주)라이브앤컴퍼니 070-4488-8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