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윤종신의 ‘팥빙수’, 박명수&제시카의 ‘냉면’, 더 자두의 ‘김밥’, 노라조의 ‘카레’ 등 듣기만 해도 군침 도는 푸드송의 계보를 잇는 'I Love Pizza'가 26일 무료 음원으로 공개된다.
'I Love Pizza'는 피자 전문점 부문 고객 만족도 1위 미스터피자와 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김성수, 김새론, 헬로비너스 등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가 공동 주관한 ‘2013 아이틴 오디션’ 작사, 작곡 부문 최우수 당선작. 피자의 달콤한 맛과 특성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 가사에 경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마치 피자 한 조각을 베어먹는 듯 오감을 자극하는 맛깔스러움이 느껴는 곡으로 특히 모녀관계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사가 채정란과 작곡가 이다경의 환상적인 콤비가 돋보인다.
또한, 판타지오의 엔터테인먼트 영재 육성 프로젝트에 속한 평균 나이 15세의 '아이틴 걸즈'가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보컬에 참여해 듣는 이들의 귀를 더욱 즐겁게 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피자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료로 'I Love Pizza'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피자를 구성하는 다양한 맛의 요소를 멜로디와 가사 곳곳에 표현해 노래를 듣다 보면 마치 피자를 실제로 먹고 있는 듯한 맛있는 상상에 빠질 것이다. 'I Love Pizza'가 올해를 대표하는 푸드송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I Love Pizza'는 26일부터 벅스 뮤직을 통해 무료로 독점공개 되며 음원을 다운받고 감상평을 남긴 사용자에게는 그 가운데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의 신메뉴 ‘에그타’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I Love Pizza'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피자처럼 한번 들으면 또 다시 찾아 듣게 되는 푸드송의 차세대 주인공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