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찬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가을 아우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해 과감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이 여기저기 눈에 띄면서 유니크하고 독특한 카모플라주 재킷과 레더 재킷이 각광받고 있다.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2013 트렌드 아이콘 ‘카모플라주’ 재킷!
유니크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은 카모플라주 패턴이 멋스러운 재킷을 활용하면 좋다.
카모플라주 패턴은 가시성이 높고 개성이 강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과감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살려낸다.
화려한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 만큼 상의는 미니멀한 스타일을 매치해 깔끔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요령이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를 함께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어두운 컬러 티셔츠를 코디하면 빈티지한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다.
◆ 시크함의 대명사! 멋스러운 가죽 재킷~
시크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은 블랙 컬러의 가죽 재킷이 제격이다.
칼라가 자연스럽게 커팅돼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밀란로랭의 가죽 재킷은 은은한 광택이 흘러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킨다.
또 타이트한 가죽 소재가 바디 실루엣을 잡아줘 은근한 섹시미까지 부각시킨다. 여기에 톤 다운된 슬리브리스를 함께 착용하면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좀 더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땐 가죽 재킷과 핏이 타이트한 팬츠를 함께 매치해 매니시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밀란로랭 관계자는 “카모플라주와 가죽 재킷은 가을철 여성들이 가장 주목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도 변함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특히 카모플라주 재킷은 하나만 입어도 포인트가 되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라고 전했다.
사진=밀란로랭